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재성(송파구을/민주당)후보, ‘아이언맨’ 변신..표심(票心)·동심(童心) 모두 잡아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5. 6. 11:32

본문


최재성(송파구을/민주당)후보, ‘아이언맨변신..표심(票心동심(童心) 모두 잡아

- 아이언맨 변신한 최 후보 등장에 현장 분위기 후끈

6·13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승리한 최재성 예비후보가 아이언맨으로 변신했다.

 

최 예비후보는 4일 오전 서울 석촌호수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2018 송파구 어린이 큰 잔치'를 찾았다. 최 예비후보는 어린이들과의 본격적인 만남에 앞서 아이언맨으로 변신, 동심 사냥에 나섰다.

 

아이언맨 복장을 한 최 예비후보의 등장에 현장의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특히 아이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최 예비후보와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아이들이 몰려들었다. 즐거워하는 자녀의 모습에 부모 역시 미소로 화답하며 최 예비후보의 선전을 기원했다. 아울러 현장의 취재진도 연신 플래시 세례를 쏟아내며 최 예비후보의 이색 유세에 관심을 기울였다.

 

최 예비후보의 아이언맨 변신은 SNS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현장 사진을 SNS에서 실시간으로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언 최 등장, 송파을에 불이 났다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최 후보는 지난달 23, 24일 실시된 당내 경선에서 60.4%의 득표율을 얻어 송기호 예비후보(39.6%)를 누르고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할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확정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