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종진 국회의원 예비후보(송파구 을), 보육선거공약 발표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5. 6. 11:16

본문


박종진 국회의원 예비후보(송파구 을), 보육선거공약 발표

 

박종진 국회의원 예비후보(바른미래당, 송파을 재선거)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미래! 함께 키웁니다!라는 보육 선거공약을 발표했다.

 

보육공약에는 보육료 가정에 직접 지원, 온종일 돌봄이 가능한 유아교육시설 확대, ·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보육시스템 도입, 어린이집 운영지원과 보육교직원에 대한 지원 등이 포함되어 관내 보육수요 불편민원이 상당수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약이행을 위해 제도적 근거를 기반으로 한 법률제·개정안도 포함되어 이목을 끌었다.

 

현재 우리나라 보육료 지원시스템은 일정금액을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는 한계가 있어 상대적으로 임대료가 높은 강남3(송파·강남·서초)나 아이를 어린이집을 보내지 않는 가정 등에서는 사실상 많은 차별을 받고 있는 문제가 있다.

 

박종진 예비후보는 우리 아이들은 미래의 버팀목이자 희망이다. 밝고 건강한 미래를 원한다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관심을 갖고 보호해야 한다,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희망을 꽃피울 수 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보육시스템 재정비가 시급하다고 했다.

 

이어 “4남매를 키워 온 아버지로서 보육과 교육부문은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송파구 주민들의 보육수요에 대한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해 국회의원에 당선된다면 영유아보육법공동육아활성화 지원법을 제·개정하여 보육료를 가정에 직접 지원하고 유아교육시설을 대폭 확충하는 등 보육시스템을 전면적으로 개편하여 아이키우기 좋은 송파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