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엄마 박춘선 시의원, 暴雨속 수해현장 緊急 點檢으로 빠른 措置 이루어져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4. 7. 25. 17:16

본문

 

강동엄마 박춘선 시의원, 暴雨속 수해현장 緊急 點檢으로 빠른 措置 이루어져

 

현장 속으로 시민 곁으로서울특별시의회 강동엄마 박춘선 의원(강동3, 국민의힘)이 지난 17()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 강동구 고덕천, 망월천 및 주택가 주변, 그리고 가래여울 마을의 수해 현장을 찾아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피해를 복구하기 위한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폭우로 인해 고덕천과 망월천, 그리고 한강과 인접해 위치하는 가래여울 마을 일대는 침수 피해가 발생해 주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박춘선 시의원은 현장에서 침수된 가옥과 도로 상황을 꼼꼼히 살펴보며 주민들의 피해 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박 의원은 현장 점검 후, 피해 지역 주민들과 만나 그들의 어려움을 듣고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주민 불편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일선에서 현장 복구를 위해 힘쓰고 있는 구청 공무원들과 경찰관들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을 잊지 않으며, “조속한 지역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지역구 의원으로서 주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삶을 세심히 살피고 불편한 부분들을 개선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강동엄마 박춘선 의원의 이번 수해 현장 방문과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발 빠르게 대응하는 모습에 주민들은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