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웅 의원, 송파갑 당협「黨員敎育 및 送年會」성료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2. 12. 24. 12:32

본문

김웅 의원, 송파갑 당협黨員敎育 送年會성료

우리 당이 미래를 향해 전진해 나가는 데 송파갑 동지들께서 가장 앞장서 뛰어주셔야

 

송파갑 당원협의회는(당협위원장:국회의원 김웅·국민의힘) 지난 22, 송파구 루터회관-더 베네치아에서 개최한 송파갑 당원협의회 당원 교육 및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당원 교육은 윤희숙 전 국회의원의 당은 무엇으로 사는가?’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포문을 열었다. 열띤 강연에 송파 당원들은 강연이 끝난 후에도 경제 정책과 정치 분야 질문을 이어가며 호응을 보냈다.

 

이어 서강석 송파구청장, ·구의원, 당협 고문단·당직자, 각 동 협의회장, 송파 지역 협단체·직능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구민들께 여당으로서 정부 성공을 향한 지원과 김웅 의원을 구심점으로 송파갑 당협의 단결을 주문하며 당과 송파 발전에의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김웅 의원은 우리 당이 그동안 정말 어려웠다. 지난 1년 동안 국민께 다가가서 정말 어렵게 세 번의 선거에서 이겼다라며 당원 동지들께서 열심히 노력해 주시고 나라를 살리겠다는 신념으로 열심히 뛰어주셔서 이길 수 있었다. 고생하신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한번 제대로 드리는 자리로 만들고 싶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 “저는 송파갑 국회의원이면, 적어도 다른 지역 국회의원보다는 달라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아무리 막연하더라도, 멀리 보인다고 하더라도 정말 우리 국가와 민족이 가야 할 길을 향해 끝까지 불꽃을 당기는 그런 정치인으로 남고 싶다. 우리 송파갑 이름을 절대 더럽히지 않는 소신 있는 국회의원으로 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올해는 송파구청장 선거가 있었고, 송파구의회에서도 다수당이 되었다. 그 중심에 송파 당원들이 있었다고 밝히며 제가 말씀드린 송파 비전 이루기 위해 구민을 주민으로 섬기는 행정으로 내년에도 쉼 없이 달리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금 박정희 대통령같은 지도자 필요하다. 송파구와 대한민국의 발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사람 김웅을 믿어달라 지지를 호소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주민은 의미있는 강연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 김웅 국회의원의 의정활동과 지역활동을 톺아볼 수 있어 좋았다며 소회를 밝혔다. 또 다른 당원은 송파에서 활동하는 당원으로서 교육도 받고, 당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당과 송파 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그리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당원 교육·송년회에는 서강석 송파구청장, 윤희숙 전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김규남 서울시의원,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김광철·이강무·장종례·전정·이하식 송파구의원이 자리를 빛냈고 정우택 국회부의장, 주호영 원내대표도 영상으로 축하를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