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장종례 의원, ‘제1회 議政大賞’수상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2. 12. 24. 12:14

본문

송파구의회 장종례 의원, ‘1議政大賞수상

 

송파구의회 장종례 의원(국민의힘, 풍납 1·2, 잠실4·6)1222()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연대가 주최하는 의정대상은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정책 및 사업 추진 등을 포함한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자치단체의 정책 추진 방향 감시·견제 역할에 앞장선 광역·기초 단체 의원들에게 수여됐다.

 

이 의원은 제 9대 송파구의원으로 선출된 지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50여건의 민원처리, 잠실 4.6동 지하철 지하화 추진 촉구”, “풍납동 삼표 측 반환 공장부지 일부, 거주자주차장으로라는 송파구 중요 사안에 대한 2차례의 5분 발언, 재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복지소외 계층을 위한 상임위원회 활동, ‘아이 키우기 좋은 송파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연구 활동, 온정회 봉사단 참여, 2022 회계연도 추가경정예산안 심의를 위한 제296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역임, 다양한 위원회 참여 등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는 구정 전반에 대한 이슈를 하나하나 챙기며 열정과 함께 송파구 행정사무 전반에 대한 업무 운영 실태를 파악하여 잘못된 부분을 적발하며 동시에 개선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장종례 의원은 1회 의정대상이라는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