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 은행비철·이레자원·충남상사 고물상 3곳 재활용품 수집 어르신 지원사업 ‘세미콜론’ 협약 체결

사회

by 구민신문 2022. 6. 14. 12:36

본문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 은행비철·이레자원·충남상사 고물상 3곳 재활용품 수집 어르신 지원사업 세미콜론협약 체결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69, 강동구 내 고물상인 은행비철(대표 김선녀이레자원(대표 서경화충남상사(대표 한일우) 3곳과 재활용품 수집 어르신을 위한 지원사업 세미콜론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재활용품 수집 어르신 중 취약계층 또는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을 복지관에 추천하는 데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온 고물상 3곳을 선정하여 진행됐다.

 

은행비철·이레자원·충남상사 고물상 3곳은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재활용품 수집 어르신을 발굴하는 데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세미콜론 사업 진행 시 고물상 장소 협조를 통해 지역 내 복지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각 사업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돌봄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시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본 협약을 통해 성내종합사회복지관과 고물상이 더욱 견고히 밀접하게 소통하고 연계하며 지역 복지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1, 5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통합 취업률 1위에 이어,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경복대학교는 20223월 서울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