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준욱 민주당 강동구청장 후보, 이정훈 후보(무소속)의 단일화제의에 조건없는 만남제안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2. 5. 18. 19:50

본문

양준욱 민주당 강동구청장 후보, 이정훈 후보(무소속)의 단일화제의에 조건없는 만남제안

 

양준욱 민주당 강동구청장 후보는 18일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17일 무소속 이정훈 후보의 단일화 제의에 대해 조건없는 만남을 제안했다.

양 후보는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정훈 강동구청장 후보가 17() 단일화 제안 기자회견에서 민주개혁세력의 분열을 극복하고 단결해야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이 후보의 충심과 의지를 평가한다며 민주당이 추구해 온 좋은 정책들을 앞으로 제대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단합된 힘이 필요하다는 주장에 대해 전적으로 공감한다며 이정훈 후보는 단일화의 방식으로 여론조사를 통한 후보 단일화를 제안했는데 어떻게든 단합의 길을 찾아보려는 이정훈 후보의 고심을 존중한다. 다만, 저 양준욱은 원내 제1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엄정한 절차를 거쳐 공적으로 추천된 후보로 제가 이정훈 후보의 단일화 방식에 응한다면, 공당의 절차를 부정하게 되고 더 나아가 정당정치의 본질을 훼손하는 사태가 초래될 수 있다. 민주개혁진영의 승리라고 밝혔다..

양 후보는 먼저 이정훈 후보와 제가 어떤 전제도 하지 말고 일단 만나서 단결을 위한 방안을 모색해 보기 위한 논의를 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하며 당장 오늘이라도 어디서든 이정훈 후보와 만날 것을 역제안하고 머리를 맞대고 해결 방안을 찾는 것이 민주개혁진영을 지지해 주고 계신 구민들에 대한 도리일 것이라고 말했다.

양 후보는 대통령선거 패배 이후 가뜩이나 어려운 조건에서 치러지고 있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유권자 여러분께 심려를 더해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이정훈 후보의 현명한 결단을 기대한다며 마무리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