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인숙 의원, 2018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 수상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4. 15. 08:24

본문


박인숙 의원, 2018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 수상


자유한국당 송파갑 박인숙 의원이 414() 국회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대상 수상자로 최종 선정되었다.
 
()한국언론사협회는 매년 국회의원 전원을 대상으로 지난 1간의 본회의 출석률 법안발의 현황 언론·방송활동 등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의정활동이 우수한 국회의원을 20명을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 수상자로 선정, 발표하고 하고 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인숙 의원은 재선(19,20) 국회의원으로 민생안정과 국민건강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
 
히 박 의원은 보건복지위원회의 유일한 의사 출신으로, 의료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1년간 중증외상체계 토론회, 희귀질환 토론회, 바이오포럼 등 25건의 국회 정책 토론회와 더불어 20대 국회 들어 국민건강증진법을 비롯한 75건의 민생안을 발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박인숙 의원은 또한 201710월에 실시되었던 국정감사에서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산삼약침 문제와 보건복지예산의 부정수급 문제, 부실하게 진행되고 있는 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등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책을 다수 제안하여 2017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우수의정활동대상, 2017년 우수 국감의원등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박인숙 의원은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우수국회의원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은 앞으로도 '국민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항상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송파와 보건의료 발전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 의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서 국회의원으로서 총 21건의 상을 수상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