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도시관리공단,家族과 즐기는 어린이날行事 마련

문화

by 구민신문 2023. 4. 26. 15:56

본문

강동구도시관리공단,家族과 즐기는 어린이날行事 마련

-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고덕어울림수영장 어린이 대상 자유 수영 프로그램 마련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은 어린이날이 포함되어 있는 5월 첫 주, 다채로운 어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은 엄마, 아빠! 수영하러 온조가요!행사로, 56() 자유수영 2(13:0014:50)에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자유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획된 만큼, 강동구 관내 어린이들(초등학교16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추첨 후 당첨된 어린이 60명에게 무료 자유수영 기회를 제공한다.

 

고덕어울림수영장은 56() 어울림에 행복을 더하다, 아이행복 Plus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수영 회원 60(어린이1+보호자1)과 사회적 취약계층 10, 7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자유수영을 운영한다. 고덕어울림수영장은 수중볼, 아쿠아누들 등을 비치하여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는 유소년으로 놀러와이벤트를 53()4()까지 개최한다. 어린이회원 참여형 이벤트로, 돌림판을 돌려 소정의 어린이날 기념 사은품을 제공한다. 어린이 회원에 한하여 돌림판 기회가 1회 주워지며, 어린이의 부모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밴드 가입 인증을 하면 추가적으로 1회 더 제공한다. 1150명씩 총 3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가 해제된 첫 번째 어린이날이다. 관내 어린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공단 체육시설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꿈과 희망이 가득한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단은 참여하는 어린들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요원을 추가 배치하는 등 안전사고 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