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문화재단 첫事業 연극 ‘부장들’ 全席 賣盡으로 성황리 종료

문화

by 구민신문 2023. 2. 8. 15:21

본문

송파문화재단 첫事業 연극 부장들全席 賣盡으로 성황리 종료

지난 24일 송파구민회관에서 총 1,200명 공연 관람

 

송파구(서강석 송파구청장)202324() 연극 <부장들>을 송파구민회관에서 총 1,200명의 구민에게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선사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023년 송파문화재단의 첫 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네이버 예매에 오픈 된 후 전석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연극 <부장들>은 실제 신문 기자 출신 김병재 작가가 자신의 경험을 녹인 저널리즘 드라마다. 한 언론사 편집국에 세상을 엎을 만한 특종이 들어오고 이를 기사화할 것인지를 두고 각 부의 부장들 사이에서 열띤 논쟁을 벌인다.

 

극단 대학로극장 대표인 이우천 한국연극협회 이사가 연출을 맡았고 김홍표, 한윤춘, 손성호, 김장동, 박정민 등 연극계 중견 배우들이 출연했다.

 

송파구 소재의 롯데문화재단이 이번 연극 <부장들> 무료 공연을 후원했다.

 

연극을 관람한 한 시민은 흔히 접하지 못하던 언론사의 현실적인 내용이 무척 흥미로웠다. 다음에도 이번처럼 문화 예술을 접할 기회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오늘 가득 찬 객석을 보니 우리 송파구민의 문화 예술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다시 한번 실감했다. 올해 구민이 참여하는 극단 창단, 운영하여 향후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는 사업을 더욱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