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어린이회관 설날맞이 영화상영 및 전통놀이 운영

문화

by 구민신문 2023. 1. 18. 08:17

본문

강동어린이회관 설날맞이 영화상영 및 전통놀이 운영

- 동동이와 움스프렌즈가 반기는 2023! 포토존, 전통놀이 등 다양한 체험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계묘년 설을 맞아 강동어린이회관에서 영유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동어린이회관에서는 117일부터 28일까지 영유아 가족을 대상으로 설맞이 전통놀이와 겨울왕국 영화관람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번 체험을 통해 영유아의 행복한 놀 권리를 보장하고 가족과 긍정적인 관계 형성에 기여하고자 한다.

 

강동어린이회관 1층에는 계묘년 토끼와 강동구 마스코트 움스프렌즈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을 제공하며 2층 동동이 자연놀이터·맘스카페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 테마에 맞춘 투호 던지기, , 장구, 소고, 윷놀이 등 전통놀이와 2023년 새해 소망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3층 아이누리홀에서는 시네마 휴()’128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하루 2,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겨울 왕국을 무료 상영한다.

 

서점옥 보육지원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강동어린이회관에서 영유아와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동이 자연놀이터 및 시네마 휴() 이용은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gdkids.or.kr)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어린이회관(02-486-351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