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김기상 의원, 위례초 및 둔촌초 開校前 학교현장 追加 安全點檢 실시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5. 2. 25. 15:54

본문

 

동구의회 김기상 의원, 위례초 및 둔촌초 開校前 학교현장 追加 安全點檢 실시

 

강동구의회 김기상 의원(성내1·2·3, 둔촌1·2)이 김영철 서울시의원과 서울시교육청,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관계 공무원과 함께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 내 위례초 및 둔촌초의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개교 전 안전 문제를 점검하였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위례초등학교와 둔촌초등학교는 34일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위례초등학교의 경우 대부분의 공사가 마무리되어 개교 준비 막바지에 들어가고 있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둔촌초등학교는 학교 출입구 및 도보, 운동장, 조경, 건물 외벽 등 공사가 아직 한참 진행 중이며, 정상적으로 34일 개교를 할 수 있을지 우려가 제기되는 상황이다.

 

김기상 의원은 김영철 시의원과 서울시교육청,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관계 공무원과 함께 위례초 및 둔촌초 각 교장 및 현장소장에게 현재 진행 중인 공사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현장 소장에게 34일에 개교에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브리핑을 받았다.

 

김기상 의원은 개교 일정이 다가오는데 공사가 아직 끝나지 않아서 안전에 대한 깊은 우려가 되는 상황이다.”라며, “강동구청과 강동송파교육지원청 등 관계 기관이 더욱 철저하게 공사 진행 상황을 확인하여, 학생들의 교육 일정과 안전문제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걱정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