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엠브로컴퍼니 더바른정국밥, 강동꿈마을 후원품 전달식

사회

by 구민신문 2025. 1. 10. 13:57

본문

엠브로컴퍼니 더바른정국밥, 강동꿈마을 후원품 전달식

 

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는 지난 2, 사회적 가치 나눔을 위한 CCP(Change Chance Potential) 프로그램으로 강동꿈마을에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후원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지역 사회와 기업이 함께 공존하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며 차별과 편견이 없는 건전한 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강동꿈마을은 1950년대 6.25전쟁으로 인해 걸식하는 노인들과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돌보면서 시작되었으며 아동들이 원만하고 안정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돕고 있다.

강동꿈마을 최은미 원장은 "아동들이 꿈을 이루고 가꾸는 과정에서 힘들고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이 있다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외식 종합솔루션 그룹 엠브로컴퍼니는 지역-기업 상생 프로젝트를 통칭하는 CCP프로젝트를 통해 나눔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자사인 '귤스 에듀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장사반장'을 통해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인 더바른정국밥, 미슐랭면, 곱떡치떡, 앵그리 포테이토 등의 포장 패키지를 청년작가의 작품으로 디자인하여 일정 수익을 나눔 활동에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