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秋夕맞이 ‘福꾸러미’ 나눔행사 進行

사회

by 구민신문 2024. 9. 14. 19:16

본문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秋夕맞이 꾸러미나눔행사 進行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911(), 2024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꾸러미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강동구 내 취약계층을 위한 추석 꾸러미 나눔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직원과 생활지원사를 비롯하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 강남지부 임직원 및 봉사단 총 4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명절 꾸러미 만들기에 참여하며 직원과 봉사자들을 격려하였다.

또한, 지역주민 추석 이벤트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용()’에도 참여하였다. 주민들의 소원으로 만들어진 보름달에 구민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한다며 소원을 남겼다.

 

복꾸러미는 KB국민은행 강동구청역점, 강동경희한약국, 삼성E&A의 후원으로 준비되었으며 홀로 명절을 보내는 강동구 내 1인가구, 취약계층 등 500명에게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과 건강식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추석을 맞아 주변 취약계층을 위해 항상 힘 써주시는 직원들과 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오늘 만든 추석 꾸러미로 주민들의 안부확인, 건강과 행복을 함께 전달하는 성내복지관이 되겠다라며 봉사자와 주민, 유관기관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ESG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26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023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선정, 2022 교육부 LINC3.0 사업 선정, 5년 연속 교육부 교육국제화역량 인증대학 선정, KBU ChatGPT 생성형 AI 가이드라인 발표로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인증받고 있다. 특히 경복대는 서울지하철 4호선 진접(경복대)역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