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권혁주 의원, 성안어린이공원 民願現場 訪問하여 구민 불편 해소 나서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4. 5. 28. 17:24

본문

강동구의회 권혁주 의원, 성안어린이공원 民願現場 訪問하여 구민 불편 해소 나서

 

강동구의회 권혁주 의원(성내1·2·3, 둔촌1·2)이 성안어린이공원 민원 현장을 방문하여 구민들의 불편 사항을 청취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나섰다.

 

권혁주 의원은 이날 현장에서 공원 내 벤치 부족 문제와 화단의 관리 상태, 수목 전지 작업의 필요성 등을 직접 확인하고, 관련 부서에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했다. 또한 공원 내에 있는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불편사항도 꼼꼼히 점검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이에 부서에서는 공원 내 불편사항을 6월 말까지 조치 완료하겠다고 답변하여 구민들은 그동안 공원을 이용하며 겪었던 불편함들이 권혁주 의원의 현장 방문을 통해 해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혁주 의원은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구의원의 역할이라며 성안어린이공원뿐만 아니라 지역 내 모든 공원이 구민들에게 사랑받는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은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권혁주 의원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권혁주 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원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현장을 찾아 구민들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