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혜지 시의원, 암사1동“幸福한世上 복지센터”에서 配食奉仕活動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4. 5. 28. 15:40

본문

김혜지 시의원, 암사1幸福世上 복지센터에서 配食奉仕活動

-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개통 50주년 맞이 플로깅 챌린지행사

- 복지 사각지대 어르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활동 전개할 것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김혜지 의원(국민의힘, 강동1)524지하철 개통 50주년 기념 시민과 함께하는 플로깅 챌린지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암사동에 위치한 행복한세상 복지센터에 전달하고 도시락배식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개통 50주년을 맞이하여 422일부터 521일까지 시민과 직원이 함께하는 플로깅 챌린지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챌린지 목표인 플로깅 실적 5,000개를 달성하여 기부금 1,000만원을 후원할 수 있게 되었다.

 

행복한세상 복지센터2008년 개소한 비영리 민간단체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의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아동 무료 공부방, 장애인가정 도시락 봉사활동, 저소득층분들을 위한 집수리나눔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서울교통공사 직원들이 아침 일찍 모여 간식과 도시락을 함께 준비했다.

 

김혜지 의원은 아침부터 간식과 도시락을 준비한 교통공사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사회복지 활동을 하고 계신 박세환 센터장님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라고 마음을 전하고 공적인 영역에서 해야 할 일을 개인이 혼자서 묵묵히 하고 계신 것에 존경을 표하고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 의원은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작게나마 점심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어르신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