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설맞이 다福다福 나눔행사 진행

사회

by 구민신문 2024. 2. 13. 16:13

본문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설맞이 다나눔행사 진행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 25(), 2024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꾸러미 나눔으로 기획된 본 행사는 ‘BBTS’, ‘접시꽃주민모임, 이마트봉사단,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임직원 등 자원봉사자의 참여로 진행하였다. 봉사자들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뜻깊은 행사에 마음을 더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참여였다. 올해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행사에 참석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마음이 따뜻한 행사에 함께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복꾸러미를 통해 지역주민 모두가 풍성하고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 라며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함께 복꾸러미를 제작하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했다.

복꾸러미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하이트진로, 강동경희한약국, 삼성엔지니어링의 지원을 통해 떡국떡, 만두, 설렁탕, 쌍화탕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하여 홀로 명절을 보내는 어르신과 취약계층 등 515명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하였다.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이상현 관장은 복꾸러미 제작 행사에 함께해준 봉사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였으며, 독거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복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활동을 진행하며 새해에는 지역 주민 모두가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SG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26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023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선정, 2022 교육부 LINC3.0 사업 선정, 5년 연속 교육부 교육국제화역량 인증대학 선정, KBU ChatGP 생성형 AI 가이드라인 발표로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인증받고 있다. 특히 경복대는 서울지하철 4호선 진접경복대역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