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삼전동에 겨울에만 열리는 옷가게가 이번에도 찾아옵니다

사회

by 구민신문 2023. 12. 1. 17:34

본문

송파구 삼전동에 겨울에만 열리는 옷가게가 이번에도 찾아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 저소득 가정 및 어르신에게 5천만원 상당 여성의류 후원

 

송파구 삼전동주민센터(동장 직무대리 김철휴)1128마담에이츠(대표 김희기)’로부터 김창숙 부띠끄여성의류 1천여벌(5,000만원 상당)을 기부 받아 관내 저소득가정, 어르신들에게 전달한다.

마담에이츠는 전국 각지의 취약계층과 요양시설에 의류 기부를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처음으로 삼전동에 2천만원 상당 500여벌을 기부한데 이어 올해는 더 커진 규모로 찾아왔다.

전달식에는 최성열 총괄이사가 대표로 참석하여 성품을 배분할 송파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경수),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최성열 총괄이사는 대표이사부터 직원들이 함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 계획부터 정리까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된 물품은 복지관 2개소 강당에서 저소득가정, 어르신들이 자신의 체형에 맞는 옷을 고를 수 있도록 최종 정리하여 배분할 예정이다. 직원들은 물품 하차 및 1차 분류를 하며 옷들이 지난해보다 더 다양해졌다며 벌써부터 좋아할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추위에도 힘든 내색없이 작업을 마쳤다. 복지관은 배분을 마칠때까지 임시로 겨울에만 열리는 삼전동 옷가게가 될 예정이다.

김철휴 민원행정팀장(삼전동장 직무대리)어려운 불경기에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귀 업체에 감사드리고, 훈훈한 온정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삼전동주민센터에서도 이러한 따뜻한 온정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