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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구도시관리공단, 새로운 顧客 소통窓口 “열린 소통 큰 나무” 運營

사회

by 구민신문 2023. 9. 27.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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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구도시관리공단, 새로운 顧客 소통窓口 열린 소통 큰 나무運營

- 시설환경·서비스 운영 등에 대한 적극적 고객 소통으로 이용자 맞춤형 시설 운영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열린 소통 큰나무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열린 소통 큰나무는 고객에 한 발 더 다가가 실제적인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단이 새롭게 도입한 소통창구이다.

 

열린 소통 큰 나무는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강동구민회관 총 3개소에 설치되어 지난 7월부터 2개월 간 운영되었다. 각 시설에 설치된 의견판에 고객이 시설에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부착하면, 시설에서 그에 대한 피드백이나 개선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2개월 간 총 700개가 넘는 의견이 부착되었으며, 그 중 300건이 넘는 의견이 칭찬과 격려의 메시지로 시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가늠케 했다. 또한 개선의견에 대해서는 수렴 가능 여부, 예산 현황 등을 고려하여 시설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 새로운 방식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여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단을 실현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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