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복지관 개관 25주년 기념식 및 장애인식개선을 주제로 한 '같이 보는 같은 세상 북콘서트'

사회

by 구민신문 2023. 8. 23. 16:52

본문


방이복지관 개관 25주년 기념식 및 장애인식개선을 주제로 한 '같이 보는 같은 세상 북콘서트'

 

 

2023 9 8일 송파구방이복지관(관장 김진숙)은 복지관 개관 25주년을 맞이하여 개관 기념식과 장애인식개선을 주제로 한 '같이 보는 같은 세상 북콘서트행사를 송파구에 위치한 임마누엘교회 1층에서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장애인 복지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임마누엘교회와 하나은행 방이동지점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내 비장애인의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통합을 도모하여 장애인의 권리를 증진하고 장애인 인식개선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로 준비되었다행사 당일 스토리북을 집필한 대표 작가 4명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대중들과 나누고이와 어울리는 밴드하루의 연주를 통해 감동과 공감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송파구방이복지관 회원이 준비한 도자기캘리그라피사진 등의 전시 작품도 감상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송파구방이복지관 김진숙 관장은 작은 불씨가 큰 불을 일으키듯이장애인이라는 단어가 필요 없는 큰 세상이 다가오는 것을 앞당기는 불씨가 되기를 꿈꾼다.’며 북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참여를 원하지만 행사 당일 참석이 어려운 분들이 있다면 방이복지관 유튜브 채널 중계방송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북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행사 참석은 송파구방이복지관 홈페이지 참여 안내에 북콘서트 행사 안내 게시글을 통해 8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앞으로도 송파구방이복지관은 꾸준한 장애인식개선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를 확대 및 지속하기 위해 지역사회 내 기업 및 단체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활성화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