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顧客 접점 응대직원대상 CS敎育 진행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황대성)이‘고객행복 실현으로 신뢰받는 최고의 공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고객접점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7월 13일(목)과 14일(금) 2회에 걸쳐 CS 교육을 추진했다.
본격적인 성수기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교육은‘한국CS경영연구소’의 성명희 책임연구원을 강사로 초빙해 「SMART한 고객응대! 하이터치 서비스」를 주제로 진행됐다.
교육의 내용은 △고객심리 기반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서비스 마인드 셋 △스마트한 고객관리 및 서비스 실천방법 △긍정적 경험을 만드는 고객 응대 방법 등으로, 민원 응대 업무 대처 능력 및 서비스 역량 강화을 위한 내용들로 구성되었다.
황대성 이사장은 “친절은 ‘강도’가 아니라, ‘빈도’ 라는 강사의 말에 공감한다.”며, “공단 임직원 모두의 친절도 향상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CS 교육을 진행하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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