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원창희 부위원장, 江東區아파트入住者代表協議會 민원청취... 지속적 관심 약속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3. 2. 6. 22:42

본문

강동구의회 원창희 부위원장, 江東區아파트入住者代表協議會 민원청취... 지속적 관심 약속

 

원창희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강일동, 상일1·2, 고덕2)은 지난 19일 강동구 아파트 입주자대표 협의회(이하아파트 협의회”)를 방문하여 민원을 청취했다.

이날 원창희 부위원장은관내 주택 중 아파트 비중이 65%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특히 제 지역구인 고덕2, 상일 1·2, 강일동은 고덕그라시움, 고덕아르테온 등 아파트 비중이 90%에 육박한다. 아파트 협의회를 통한 민원청취 및 협조 등은 중요한 업무 중 하나이다.”라고 말했다.

 

신충수 사무총장은관내 아파트 단지는 노후설비 개보수, 리모델링 및 재건축 등 다양한 이슈가 존재한다. 이러한 민원들이 신속하게 해결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원창희 부위원장은강동구 공동주택지원위원회 위원으로서 말씀하신 부분을 면밀히 살펴 구민들의 삶이 나아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강동구 아파트 입주자대표 협의회는 관내 18개 아파트 단지 입주자대표 회장들이 입주자대표의 운영에 대한 정보 공유 및 업무 협조를 위해 구성되었으며, 225월 강동구민회관에서 진선미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은 원창희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사진 오른쪽)이 강동구 아파트 입주자대표 협의회(사무총장 신충수)를 방문하여 노후아파트 개선 및 공동주택 지원방안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