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박종현 의원, 첫 번째 議政報告會 성황리에 마쳐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3. 1. 15. 16:02

본문

송파구의회 박종현 의원, 첫 번째 議政報告會 성황리에 마쳐

 

서울 송파구의회 박종현 의원(가락2, 문정1)은 지난 114일 오후 3시 플랜터스 테이블(가락동 189 5)에서 첫 번째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송파병 남인순 국회의원과 송파구의회 김정열 부의장 그리고 가락2동 문정1동 주민 40여명이 참여해 의정보고회의 열기를 더했다.

 

더불어민주당 채승우 가락2동 협의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의정보고회는 1부와 2부로 각각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박종현 의원이 지난 2022년 하반기 의정활동과 지역활동을 소개하며 성과와 아쉬움을 함께 보고했다. 1부 말미에는 <우리동네 구의원 사용설명서>를 통해 자치분권2.0 시대에 주민이 어떻게 구의원을 통해 정책과 예산에 참여할 수 있는지를 소개했다. 2부에서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해 주민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민들은 구의원이 주민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 것과 성동구치소와 같은 민감한 주민 현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모습을 칭찬하면서도, 실효성 있는 청년정책을 위해 청년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과 의정활동의 내용만이 아니라 의미있는 결과를 내었는지 함께 보고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송파구의회 조용근 재정복지위원장, 신영재 의원, 정주리 의원 등 동료 의원들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박종현 의원은 직접 출퇴근길 의정보고서 배포에 나서 주민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