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시의회이종태 의원,  “강동구 전체, 敎育環境改善관련 서울시교육청 예산 726억 확보”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3. 1. 5. 14:13

본문

서울시의회이종태 의원,  “강동구 전체敎育環境改善관련 서울시교육청 예산 726 확보

  - 이 의원강동구 소재 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종태 의원(국민의힘강동2)은 서울시교육청 2023년도 본예산에서 강동구 교육환경 개선 관련하여 약 726억 원이 확보됐다고 밝혔다.

 

이종태 의원이 밝힌 강동구 교육환경 개선 관련 학교별 주요 예산 으로는 명원초 급식실 및 학생식당 신증축 16억원 천동초 외부창호개선 12억원 명일여고 화장실개선 11억원 길동초 급식실개선 6억원 고명초 다목적체육시설 환경개선 5 4천만원 대명초 출입문 등 창호개선 3 5천만원  신명중 외벽개선 3 4천만원 신명초 교사동 바닥개선 및 방수공사 6 2천만원 등이 있다.

 

 

 이 의원은 지난 8월 추경에 이어이번 23년도 교육청 본예산에서도 강동구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이 많이 확보돼서 기쁘다고 말하며, “강동구 학부모님들이 원했던 학교 노후시설 개선이 점차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 의원은 강동구 소재 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교육환경 개선 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을 밝혔다.

 

 이번 2023년도 서울특별시교육비특별회계 예산안은 지난달 16일 열린 서울시의회 제315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