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창업지원실 신규 입주기업 모집

사회

by 구민신문 2022. 8. 15. 10:54

본문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창업지원실 신규 입주기업 모집

예비초기 여성 창업자에게 사무 공간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창업지원실에 입주할 여성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지원실은 사무실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초기 창업자에게 사무 공간을 제공하여 우수하고 참신한 창업 아이템을 가진 여성들이 기업가로서 성장하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금번 모집정원은 협업사무실 6, 독립사무실 1실로 총 7기업이며 예비 창업자 또는 3년 이내의 여성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입주기간은 기본 1년이나 계약기간 만료 후 평가 및 심사를 통해 11년 연장 가능하다.

 

입주기업은 사무실, 회의실, 스튜디오실 등의 창업 활동 공간뿐 아니라 11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창업 특강, 기업 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를 희망하는 자는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확인한 후 913일까지 이메일(yujunam@songp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창업부스 운영, 취업상담 등을 통해 여성의 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다.

 

김란수 여성보육과장은 다양한 분야의 여성 창업자들이 창업지원실을 통해 기반을 다지고 사회적 주체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여성의 활발한 사회참여 및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