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최상진의원 미니인터뷰/ 항상 경청하고 발전하는 송파의 일꾼이 될 터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2. 8. 9. 08:33

본문

1.선출직 출마계기는.

받은 것에 대해 보답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학생 시절, 넉넉지 않은 가정형편으로 인해 사회보장제도의 혜택을 받고 자랐습니다. 만약 이런 시스템이 없었더라면, 아마 저는 어려운 현실을 탓하며 살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건실한 청년으로 자랄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사회의 든든한 울타리라고 생각합니다. 수혜자였던 저는, 이제 또 다른 어려운 이들에게 수혜가 돌아가도록, 이러한 시스템을 발전시킬 의무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회보장제도를 통해 모든 계층과 세대의 희망이 넘치는 사회, 그것을 이루고자 송파구의원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2.등원1개월을 맞이하신 소감은.

더욱더 빠르게 적응하고,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송파구민께서 뽑아 주신 선출직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하고 싶은 일은 수만가지이다보니 하루하루 업무에 적응하며 흘러가는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구민이 원하시는 이상적인 송파의 모습을 만들어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입니다.

 

3.출마때 공약은 어떤 것이 있으신지.

여러 가지 공약이 있지만, 무엇보다 말씀드리고 싶은 포인트는 구민의 안전과 편의에 맞춘 공약들이라는 것입니다. 저의 공약을 믿고 뽑아 주신 주민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여 말하면 실천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4.4년동안 이일만큼은 꼭 하고싶은 일은.

사업적인 일보단, 4년이라는 기간이 끝났을 때 믿을 수 있는 정치인이라는 신뢰를 주민분들께 선사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선 공약뿐만 아니라, 이웃과의 지속적인 소통 등이 필요하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약속을 지켜나가며, 주민분들께 믿음과 신뢰를 드리는 일을 꼭 이루어내고 싶습니다.

 

5.지역주민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

소통에 가장 자신이 있는 의원입니다. 주민 여러분들의 친구이자, 아들 같은 정치인을 꿈꾸며 민원의 대소사(大小事)를 가리지 않고 항상 경청하고 발전하는 송파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