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제265회 임시회 다양한 의정활동후 폐회

사회

by 구민신문 2019. 4. 25. 18:00

본문

송파구의회, 265회 임시회 다양한 의정활동후 폐회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 265회 임시회가 22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했다. 4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안별 상임위원회 활동으로 의안심사 및 현장방문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내실을 기했다.

 

이어진 5분자유발언에서는 윤정식 의원의 ‘10개월째 공석중인 송파문화원 원장 송파구 문화·예술! 이대로 방치하실 겁니까?’라는 발언에 이어 이황수 의원의 대기오염 속 가로수 관리 및 대책을 손병화 의원의 주택 25채를 소유한 채 민생 챙긴다며 쪽방촌을 찾은 민주당 소속 서울 시의원이라는 주제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살펴보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식생활교육 지원 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소상공인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 등 총5건의 안건이 수정가결되었고, 서울특별시 송파구 청년정책 기본 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체육진흥 및 시설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19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개최 촉구 결의안 송파구 내 조망가로특화경관지구 지정 결정 철회 촉구 건의안 등 총 10건의 안건이 원안가결 되었다.

 

이성자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에서 안건심사를 위해 수고하신 의원 여러분과 회의에 적극적인 협조로 참여한 구청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한 지난 강원도 고성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성·속초 일대 주민들을 위한 성금 모금에 동참해 주신 의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제265회 임시회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