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2019 송파어울림 “공감”걷기대회’참석

사회

by 구민신문 2019. 4. 23. 13:50

본문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2019 송파어울림 “공감”걷기대회’참석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은 지난 17일 석촌호수 서호수변무대에서 개최된 ‘2019 송파어울림 “공감” 걷기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송파구장애인체육회와 장애인복지발전협의회 주관하여 ‘다름이 하나되는 봄날의 기적’을 주제로 석촌호수 2.5km 구간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걷는 송파어울림 “공감” 걷기대회가 진행됐다.

 

이성자 의장은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걸으며 공감하고 이해하는 송파어울림 걷기대회가 개최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장애인 인식과 편견을 개선하는 소통으로 하나 되는 송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혜숙 부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들이 참석해 장애인과 함께 걸으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자 의장,‘오금공원 다목적경기장 개장식’참석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은 지난 17일 오금공원 다목적구장에서 열린 “오금공원 다목적경기장 개장식”에 참석했다.

 

기존의 인라인하키 구장을 주민 이용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풋살장과 정구장을 새롭게 설치해 오금공원 다목적경기장으로 조성하여 리모델링한 것으로 이 날 개장식은 경과보고, 테이프 커팅식, 축사 및 시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성자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금공원 다목적 경기장이 주민활용도가 높은 운동시설을 갖춘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리모델링한 구청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한다.”면서 “앞으로 지역 주민들이 생활체육공간이자 휴식공간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별한 관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장식에는 송파구의회 송기봉, 김형대, 박인섭, 이배철, 이하식 의원이 참석해 다목적경기장 개장을 축하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