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민수 강동구의원, 서울 암사동 유적 녹지공간 운동시설에 이어 그늘막 설치

사회

by 구민신문 2019. 4. 19. 11:05

본문


방민수 강동구의원, 서울 암사동 유적 녹지공간 운동시설에 이어 그늘막 설치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방민수 의원(암사 1·2·3)이 서울 암사동 유적 주차장 옆 녹지공간에 운동기구 설치에 이어 그늘막 설치까지 지역 주민들을 위한 휴식처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방민수 의원은 지난 3, 해당 공간에 많은 어르신들 및 지역주민들이 방문해 휴식을 취한다는 사실을 알고 휴식과 동시에 가벼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공중걷기 및 온몸 근육 풀기 등 총 3종의 운동기구를 설치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인근 주민들의 운동을 위한 환경은 어느 정도 개선되었지만, 다가오는 여름철 내리쬐는 직사광선이나 장마철 비를 피해 휴식할 수 있는 여건은 다소 미비한 상태였다.

이번에도 방민수 의원은 휴식처의 여건 개선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주민들을 대신해 해당 사항을 구청 관계부서에 협조를 요청하여 어닝 설치 및 비가림 철재 구조물 등 관련 시설물의 설치를 이끌어 냄으로써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15일 현장을 방문해 직접 설치된 그늘막 등을 점검한 방민수 의원은 운동기구 설치에 이어 그늘막 설치까지 주민들의 애로사항 개선을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준 관계 공무원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암사동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테니 늘 믿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