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김영민·이승일 의원, 관내 地域兒童센터 위한 後援物品 傳達에 앞장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11. 16. 10:18

본문

강동구의회 김영민·이승일 의원, 관내 地域兒童센터 위한 後援物品 傳達에 앞장

 

서울시 강동구의회 김영민(성내1·2·3이승일 의원(둔촌1·2) 지난 8일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관내 아이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번 물품 전달식은 강동구의회 김영민·이승일 의원의 적극적인 헌신노력으로 소중한 후원 물품 나눔이 성사된 것으로, 서울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병묵)로부터 유산균 860박스(2580만원 상당)를 후원받아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관내 총 5곳의 지역아동센터(배움터·성내·강동꿈나무·오륜레인보우·강동지역 아동복지센터)에 전달되었다.

전달식을 마친 김영민·이승일 의원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뛰놀며 밝게 웃는 모습을 보는 것만큼 보람되고 기쁜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금일 전달된 유산균이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 향후 우리나라를 이끌어 가는 큰 재목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유산균은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아이들에게 제공되어,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등 성장 발달 및 건강 증진에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