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암사도서관,‘자신만만 NIE 敎室’성료

사회

by 구민신문 2018. 9. 4. 11:00

본문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암사도서관,‘자신만만 NIE 敎室성료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직 직무대행 심우열)이 운영하는 암사도서관이 한국언론진흥재단이 주최하는 ‘2018년 미디어교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올 해의 모든 과정을 마무리 지었다.

 

지난 6월 개강하여 8월까지 진행된 자신만만 NIE 교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지원으로 마련된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신문을 통한 독해력 증진과 논리적 사고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위해 기획되었다. 지난 6주간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신문의 이해에서 출발하여 신문의 각 부분을 이해하고 직접 카드뉴스와 광고를 만들어보는 과정으로 진행되었다.

 

2012년 이후 꾸준히 참가를 이어온 암사도서관은 올해 7년째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인근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미디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일간신문 및 교재의 지원이 대폭 확대되어 보다 다양한 자료와 풍족한 보조재를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그 밖에 암사도서관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암사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dlibrary.or.kr/aslib) 공지사항 및 네이버 밴드(https://band.us/@aslib/band/64765308)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암사도서관 02-429-047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