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군부대 찾아 장병들 노고 격려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5. 11. 4. 15:31

본문

강동구의회, 군부대 찾아 장병들 노고 격려

- 병영 및 시가지 전투 체험.. 위문금 전달 등

 

서울시 강동구의회(의장 성임제)는 지3일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육군 제6019부대 210보병연대를 방문해 국가안보와 향토방위에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들을 위문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위문방문에는 성임제 의장을 비롯하여 김용철 부의장, 황인구 의회운영위원장, 임춘희 행정복지위원장, 제갑섭 건설재정위원장, 신무연 행정복지부위원장, 송명화 건설재정부위원장, 이준형 의원, 박재윤 의원, 조동탁 의원, 김영철 의원, 김연후 의원, 황주영 의원이 동행하여 군부대에 위문금을 전달하고 군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에 군부대에서는 강동구의회에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향토방위 및 예비군교육훈련 발전에 대한 그간의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강동구의원들은 연병장에서 소총, 통신장비, 군용배낭 등 전시장비와 물자를 둘러보고, 병사식과 시가지 전투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임제 의장은 부대 활동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은 뒤,“210연대는 을지연습 통합방위태세를 책임지고 있고, 지역에 일이 있을 때마다 지원해주고 있어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우리가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은 국가 안보와 국토방위에 전념하고 있는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서울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수도권 방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