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강동구, 유소년스포츠센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 ․ 84.1% 만족 답변

사회

by 구민신문 2015. 2. 2. 14:49

본문

서울 강동구, 유소년스포츠센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 ․ 84.1% 만족 답변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덕수)에서 운영중인 강동유소년스포츠에서는 개관(2014.12.01)이후 현재까지의 서비스수준을 파악하고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고자, 자체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은 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19일 부터 124일까지 총6일 동안 실시하였고, 지방공기업 평가원 PSI(Public Satisfaction Index)모델을 적용한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 현장조사로 이뤄졌다.

평가항목은 서비스 전달체계 서비스 운영 만족도 직원 서비스 태도 만족도 이용만족도 등 4개분야 21개 세부항목으로,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족매우불만족 5가지 척도로 측정했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부분으로 지도강사의 친절성 수업교구재 적정성이 각각 8784.4로 가장 높은 점수를 보였고, 그 다음으로 이용절차 편리성등이 뒤를 이었다.

 

고객들이 느끼는 종합적 체감 만족도는 만족(50.8%)’, 매우만족(33.3%)’ 으로 나타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반면 주차 공간 부족에 관한 의견이 상당하여 향후 이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센터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앞으로도 고객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여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