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의 “성내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한국서부발전(주) 후원금 전달

사회

by 구민신문 2014. 10. 13. 20:47

본문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의 성내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한국서부발전() 후원금 전달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이사장 윤석용)은 지속적으로 강동구 지역사회 주민을 위한 사업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하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사업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20일 성내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기금을 후원해주는 한국서부발전()과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성내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상가마을공동체 사업의 일환으로 강동구의 낙후된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시장상인들과 사회복지관, 강동구청, 예술인들이 공동체를 이루어 시장거리를 문화예술거리로 조성하여 전통시장만의 브랜드 개발을 실현하기 위한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이다.

더불어 현재 조성되어 있는 성내전통시장 인근 강풀 벽화거리를 시장 입구까지 연결하여, 하나의 문화 컨텐츠로서 강동구의 명소를 창출하고자 하는 굉장히 뜻깊은 사업이기도 하다.

 

이 사업에 한국서부발전()에서 총 2,0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해줌으로써 원활한 사업을 진행하여 상권을 활성화 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강동구 지역경제 성장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이사장 윤석용)은 변화와 성장을 주도하며, 지역주민의 행복을 실현하는 사회복지관의 No.1으로서 지역주민의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종합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주민과의 소통과 참여를 바탕으로 하는 공감복지의 장을 구현하는 종합적인 사회복지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복지관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