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시, 저소득 한부모가족에게 희망꽃배달 지원

사회

by 구민신문 2014. 10. 11. 07:10

본문

서울시, 저소득 한부모가족에게 희망꽃배달 지원

서울특별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영호)와 비영리민간단체 착한사람들(회장 송정준)은 한부모가족의 심리정서적 안정 및 가족기능 강화를 위하여 109착한사람들과 함께하는 희망꽃배달 지원사업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착한사람들은 저소득 이웃들에게 꽃배달 지원사업을 통해 나눔 활동 확산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설립한 단체로서 본 사업을 직접 제안하여 실천하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본 사업은 매월서울시에 거주하는 최저 생계비 180% 이하의 저소득 한부모가족 5가정에게 꽃바구니, 케이크, 축하 메세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는 대상자를 모집하고 선정하는 역할을, 비영리민간단체 착한사람들은 희망꽃배달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 조현옥 실장은 착한사람들과 함께하는 희망꽃배달 지원사업으로 서울시 한부모 가족들이 서로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착한사람들과 함께하는 희망꽃배달 지원사업201411월부터 사회복지기관의 사회복지사 추천을 통해서 매월 20일까지 익월 지원 대상자를 접수받으며, 신청 양식은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www.seoulhanbumo.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착한사람들과 함께하는 희망꽃배달 지원사업의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로 하면 된다.(02-861-30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