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노인회, 강동한방병원장과 협력결연 약정 체결

현장취재

by 구민신문 2012. 8. 7. 15:36

본문

 

권경호기자/강동구노인회, 강동한방병원장과 협력결연 약정 체결

대한노인회 강동구 지회(지회장 정용권)에서는 지난 2일 관내에 소재한 강동한방병원장과 협력결연을 약정 체결하였다.

약정서 내용의 주요사항으로는 대한노인회강동지회 회원들의 건강진단, 의료서비스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여 노인회 회원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이해 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교류 특혜 협력 분야로는 ▲ 한방 건강강좌로 년 1회 하반기에 개최하기로 하고 ▲무료진료는 쌍방이 협의 후 상·하반기에 각 1회씩 년 2회 진료하기로 하고 ▲ 입원 진료 시 총 본인부담금액에서 15%를 할인하여 주고 ▲한약(탕약)처방 시 첩약은 20%, 보약(녹용)은 15%를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것으로 하였다.

이 협약은 협약 시행일로부터 1년으로 하되 상호 이의가 없는 한 자동적으로 1년씩 연장되는 것으로 하였다.

정용권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력결연으로 인하여 강동구 관내 노인회원들이 이 병원을 이용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므로 이 병원을 이용할 회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하였고, 이러한 혜택이 관내 모든 회원들에게 계속 확산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덕재 강동한방병원장도 “부모님들을 대하는 마음으로 강동구 어르신들에게 의료봉사를 해 드려 건강하고, 행복하신 노후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진료비 부분에도 어르신들에게 부담이 최소화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다”고 하였고 협력결연이 있기까지 애써주신 정용권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특별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