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도서관 開館 39주년 記念行事 「강원국의 결국은 말입니다」 著者 講演會 개최

문화

by 구민신문 2023. 3. 28. 14:09

본문

강동도서관 開館 39주년 記念行事 강원국의 결국은 말입니다著者 講演會 개최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관장 최병례)은 도서관 개관 39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주민에게 책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책 읽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2023신바람 독서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신바람 독서문화축제는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강의, 전시, 이벤트 등이 운영되는 강동도서관 개관 기념 행사로 올해는 강원국 작가의결국은 말입니다: 어른답게 말하기저자 강연과 함께한다.

 

강의 내용으로는에 관한 저자의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인생을 바꾸는 말 습관에 관한 노하우를 전한다. 생각해보고 말하기, 듣는 사람 입장에서 말하기, 말하고 나서 복기하기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말하기 비법을 오랜 시간 실천해온 저자의 삶이 달라진 사례를 말한다. 말하기의내비게이션을 필요로 한다면, 말의 힘을 믿고 있다면 바로 강원국 저자의 강연에 참석하기를 권한다.

강동도서관 최병례 관장은 이번 행사로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힐링과 휴식을 가득 느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일상 속 쉼터로서의 독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