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강동복지관 개관 7주년 기념 월간 캠페인 '우리 함께 행복을 7(칠)해요' 진행
홀트강동복지관 개관 7주년 기념 월간 캠페인 '우리 함께 행복을 7(칠)해요' 진행
홀트강동복지관(관장 신인희)은 7월 1일부터 개관 7주년을 맞아 기념 월간 캠페인 ‘우리 함께 행복을 7(칠)해요’를 진행한다.
홀트강동복지관은 2018년 7월 1일 개관 이후 발달장애인 전문 복지관으로서 ‘위풍당당,발달장애인이 행복한 일상을 누리는 지역사회를 실현한다.’라는 비전 아래, 발달장애인과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올해로 개관 7주년을 맞은 복지관은 이를 기념하여 한 달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생일축하 캠페인 ‘홀트강동은 일곱 살’을 시작으로 복지관 내에 위치한 장애인일자리카페 5호점 ‘발랄카페’에서 아이스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옥상 텃밭에서 재배하는 유기농 상추를 나눠주는 ‘아.상.추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성인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사업 ‘홀트강동대학’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커피 드립백을 지역사회에 나누며, 부모교육, 특별 일일 탁구세미나 등 당사자와 가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홀트강동복지관 신인희 관장은 “홀트강동복지관과 7년간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홀트강동복지관은 발달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개관 7주년 기념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홀트강동복지관 홈페이지(www.holtg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