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농협, 송파도서관과 함께 ‘米라클 모닝’ 캠페인 실시
구민신문
2024. 8. 13. 10:11
서울농협, 송파도서관과 함께 ‘米라클 모닝’ 캠페인 실시
농협 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12일 우리 국민의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송파도서관에서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米라클 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상수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홍성표 송파농협조합장, 문광철 송파도서관장, 최병훈 NH농협은행 서울시교육청지점장 등 10여명이 참석하여 이용객에게 밥버거와 식혜를 나눠주며 우리 쌀 소비촉진과 아침밥의 중요성에 대해 알렸다.
김상수 본부장은 “아침밥을 먹으면 두뇌활동이 활발해지고 규칙적인 식습관을 통해 비만도 예방할 수 있다”며 “오늘 캠페인을 통해 아침밥의 중요성을 느끼고, 건강과 활력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파농협 홍성표 조합장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아침밥으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 대한민국을 위해 도시농협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본부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우리쌀 소비 촉진 및 아침밥먹기 가두 캠페인 매월 정례화 실시△임직원 솔선수범 아침밥먹기 운동 전개 △아침밥먹기 릴레이 챌린지 실시와 함께 쌀 가공식품 판매 판로확대에 앞장서고 또한 서울 지역 내 유관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쌀 소비촉진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