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청소년육성회 고덕분회, 청소년 가구 5곳에 명절 물품 전달

사회

by 구민신문 2026. 2. 11. 11:33

본문

강동구 청소년육성회 고덕분회, 청소년 가구 5곳에 명절 물품 전달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 고덕2동은 지난 4 설 명절을 앞두고 청소년육성회 고덕분회(정중열 회장)에서 관내 청소년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따뜻한 명절 나기 물품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지역 내 청소년 가구의 생활 안정을 돕고, 지역사회 돌봄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육성회 고덕분회는 이번 나눔에 총 5가구를 지원하며, ·과일··고기·사골·카레 등 15여 종의 식료품을 각 가정에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상 가구의 개별 상황을 고려해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보다 세심하고 따뜻한 나눔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청소년육성회 고덕분회는 3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꾸러미 전달사랑의 집 고치기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있다.

 

정중열 청소년육성회 고덕분회 회장은 청소년 가구가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지역 청소년 가구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청소년육성회에 감사드린다.” ·관이 함께하는 촘촘한 복지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