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家庭의 달 ‘어린이 클래식 콘서트’ 開催

사회

by 구민신문 2025. 5. 16. 13:03

본문

송파구, 家庭의 달 어린이 클래식 콘서트開催

지브리디즈니 애니메이션 OST로 꾸미는 특별한 하루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클래식 공연을 선보인다.

 

구는 527일 오후 5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어린이 클래식 콘서트오케스트라로 듣는 OS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송파문화재단이 기획한 2025년 문화공연 시리즈의 두 번째 자리다.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지브리와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로 무대를 꾸민다.

 

1부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등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감성적인 선율로, 2부는 라이온킹’, ‘인어공주’, ‘알라딘등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의 친숙한 음악을 클래식 연주로 만날 수 있다.

 

춤추는 지휘자로 잘 알려진 백윤학 지휘자가 무대를 이끈다. 서울 페스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함께 클래식이 가진 즐거움과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어린이에게는 클래식에 대한 호기심을, 가족에게는 함께하는 감동과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 대상은 만 5세 이상 송파구민이다. 특별히 구는 공동생활가정, 지역아동센터 등 문화 취약계층 어린이를 초청해 더 많은 어린이가 클래식 공연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예매는 51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 접수 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송파문화재단 문화사업팀(070-7770-3268)으로 하면 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이번 콘서트가 아이들에게는 음악을 향한 첫 호기심이, 가족에게는 따뜻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자연스럽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