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풍납1동, ‘제3회 바람드리골 다시 봄, 孝 드림 콘서트’開催

사회

by 구민신문 2025. 4. 2. 16:51

본문

송파구 풍납1, ‘3회 바람드리골 다시 봄, 드림 콘서트開催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 풍납1동 주민센터가 계절의 여왕 봄을 맞이하여 따뜻한 봄기운을 만끽하며 추억의 가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버스킹 공연을 준비한다. 49() 오후 130분부터 430분까지 풍납근린공원에서는 음악 봉사 동아리 스카이드림과 함께하는 3회 바람드리골 다시 봄, 효 드림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일상에서 자유롭게 문화를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지역 문화예술 단체에게 공연의 무대를 제공함으로써 열린 문화 공간 조성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스카이드림' 회원 12명의 열창과 감성적인 음악으로 채워진다. 봄날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힐링 선곡을 바탕으로, ‘동백 아가씨’, ‘내 나이가 어때서등 많은 이들의 추억을 소환할 대중가요들이 포함되어 있어 주민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 중간중간 즉석 신청곡 코너, 관객과 함께하는 봄맞이 합창 시간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단순한 공연을 넘어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문화예술 향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스카이드림 동아리 회원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공연과 행사 후원 기업에서 제공하는 간식을 통해 관객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동시에 나눔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풍납1동주민센터 관계자는 음악으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공연의 가장 큰 매력이라며, “관객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일상 속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