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총연합회 송파구지회 2대 회장에 이원우(문인협 명예회장) 선출

문화

by 구민신문 2025. 3. 12. 15:24

본문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총연합회 송파구지회 2대 회장에 이원우(문인협 명예회장) 선출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총연합회 송파구지회는 지난 7일 대의원 대회에서실시한 제2대 회장 선출에서 송파문인협회 명예회장 이원우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이날 오후 4시 실시한 선거에서 한국미술가협회(박미리 회장), 한국사진가협회(한서정 회장), 한국국악협회(임미애 회장), 송파문인협회(전세중 회장) 송파지부에서 각 5명의 대의원 대회에서 단독 후보로 출마한 이원우 후보가 만장일치로 제2대 회장으로 선출되어 4년의 임기를 시작하였다.

임미애 선거관리위원장(한국국악협회 송파지부 회장)이원우 회장은 앞으로 송파구지회를 잘 이끌어갈 적임자라며 많은 기대를 하여도 좋다고 말했다.

초대 회장 김동석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송파구지회를 설립하여 임기 4년 동안 도와주신 각 단체 회장님들께 감사한다고 하면서 이원우 회장께서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많은 발전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이어서 제2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원우 송파구지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김동석 초대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각 단체 회장님들과 소통하면서 멎진 송파구지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창작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문학의 미래를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사말을 하였다.

임원진 구성은 신임 이원우 회장에게 위임하는 것으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한국예술문화총연합회는 전국 100만여 명의 회원으로 196110개 단체로 창립된 단체이며 송파구지회는 약 1,6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 되어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