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公共 배달앱 ‘강동땡겨요商品券’ 상반기 10억원 規模 發行

사회

by 구민신문 2025. 2. 27. 14:12

본문

강동구, 公共 배달앱 강동땡겨요商品券상반기 10억원 規模 發行

-3 4, 3억 원 규모 첫 판매상품권 15% 할인, 상품권 사용시 소득공제 30% 혜택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지역경제를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상반기 총 10억 원 규모로 강동땡겨요상품권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강동땡겨요상품권34일 오전 10시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첫 발행을 시작한다.

 

강동땡겨요상품권은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권으로, ‘땡겨요앱에 등록된 1,888개 강동구 가맹점에서 음식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앞서 구는 강동땡겨요상품권의 발행을 위해 지난 113일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강동구 소재 입점 가맹점은 2%의 낮은 중개수수료와 광고비·월 고정료·입점 수수료 무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소비자는 15% 할인율의 상품권 구매 및 상품권 결제 시 소득공제 30%의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상품권 구입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 서울페이플러스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후 가능하다. 1인당 월 10만 원 한도 내에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보유 한도는 100만 원이다.

 

김희덕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강동땡겨요상품권 발행을 통해 지역 경제의 선순환을 이끌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강동구 주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