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규남 서울시의원(송파1), 風納市場에서 장보면 서울굿즈 10% 할인!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4. 11. 4. 11:43

본문

김규남 서울시의원(송파1), 風納市場에서 장보면 서울굿즈 10% 할인!

- 김규남 의원 제안으로 풍납시장과 연계, 풍납동 활성화 효과 톡톡

 

김규남 서울특별시의회 의원(국민의힘송파1)이 지난 7월 추가경정예산 처리를 위한 임시회에서 확보한 예산으로 서울굿즈 팝업스토어 풍납점이 서울관광재단 주관으로 지난 111일 개장했으며 이달 10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문화유산 규제로 고통받는 주민들을 위한 지역 활성화 사업으로 풍납전통시장과 협력해 재래시장과 상생을 도모하고 서울 공식 브랜드인 SEOUL MY SOUL을 홍보와 함께 많은 관광객들을 풍납동으로 유입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팝업스토어에서 총 140여 종의 서울 굿즈를 선보이며, ‘방문 인증 이벤트’, ‘해치와 함께하는 뽑기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풍납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1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김 의원은 풍납동은 심각한 문화유산 규제로 주민분들이 고통을 받아온 곳이라며, “규제 완화와 함께 슬럼화된 풍납동을 살리기 위해 관광 활성화도 추진되어야 하는데, 큰 인기를 끌고있는 서울굿즈의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굿즈는 종로구 서울관광플라자에 처음 개관 후 2개월 만에 1억의 매출을 올리는 기염을 통하고, 동 건물 11층에 지난 6월 굿즈샵 추가 개관 후 6,000명이 넘게 방문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