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션에 미친자 달려볼까? ‘2024 Style Run with 송파구’ 개최

문화

by 구민신문 2024. 8. 26. 10:13

본문

패션에 미친자 달려볼까? ‘2024 Style Run with 송파구개최

106일 오전 8시 송파구 잠실 일대서 패션주제로 스타일런(Style Run) 개최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올해 3회째 맞이하는 스타일런(Style Run) with 송파구106() 오전 8시에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런 with 송파구는 송파구와 롯데백화점 공동주최로 진행한다. 올해는 대회 코스를 새롭게 단장했다. 지난해 올림픽공원을 도는 7km, 12km 코스에서 러너들의 기록 인증과 선호도를 반영하여 5km, 10km의 새로운 코스로 변화를 꾀했다.

 

다양한 연령대는 물론 초보 러너들도 부담 없이 달릴 수 있도록 510두 코스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본인의 체력과 경험 수준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각자의 페이스에 맞춰 잠실 일대를 달리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2024년 스타일런의 테마는 패션이다. 지난해에는 사진을 콘셉트로 축제를 진행하였으며, 올해는 패션을 주제로 단순한 러닝 대회를 넘어 참가자들 본인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친구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을 참고하여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사전접수는 827일까지, 본접수는 828일부터 98일까지이며, 선착순 5,000명 모집한다. 사전 접수하면 모바일 상품권(5천원)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5km10km 코스 부문 상관없이 5만 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러닝 티셔츠, 양말, 스포츠 짐색으로 구성된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올해로 3회째는 맞는 ‘Style Run with 송파구는 러닝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달리기 축제다. 많이 참여하셔서 송파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 “앞으로 구민 건강을 위한 걷기대회 등 생활체육을 활성화하여 건강도시 송파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