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2024 송파런 學父母 特講 개최

문화

by 구민신문 2024. 4. 1. 14:38

본문

송파구, 2024 송파런 學父母 特講 개최
효린파파X혼공쌤이 전수하는 내 아이 영어교육법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오는 42410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교육 인플루언서 효린파파와 혼공쌤이 진행하는 송파런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진로, 인성 등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 부모들의 양육 능력 향상을 돕고자 유명 강사를 초청해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특강은 엄마표 영어 교육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효린파파와 혼공쌤을 초청해 자녀 연령에 맞는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1, 2부로 나누어 교육을 진행한다.

 

효린파파성기홍 강사는 EBS English 대표 영어 강사로 <바빠 초등 영어 일기 쓰기>, <사라진 할머니>, <효린파파와 함께하는 참쉬운, 엄마표 영어> 등을 집필한 작가이자 유튜브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 발달 시기에 맞는 영어 교육법을 제시하고 있다.

 

혼공쌤허준석 강사는 EBS에서 17년째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혼공시리즈의 저자이기도 하다.

 

먼저, 1효린파파강연에서는 미취학~초등 영어교육 중심잡기를 주제로 시기별 맞춤 교육법을 제시하고, 학부모가 흔히 범하는 잘못된 영어교육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2부 혼공쌤 강연에서는 초등에서 중등으로 가는 브릿지를 주제로 중학영어의 특징과 성공적인 입시영어를 위한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강연할 계획이다.

 

, 참석한 부모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부모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강연은 유아나 초··고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오는 4210시부터 송파런 교육포털을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400명 선착순 모집한다.

 

2024년 송파런 학부모 특강은 문해력 및 독서지도, 가족 대화법, 감정코칭,진로 교육 등 다채롭고 유익한 내용으로 5차에 걸쳐 진행한다. 2차 강연은 왜 우리 아이는 독서를 싫어할까를 주제로 공부머리 독서법 저자인 최승필 작가가 강연자로 나서며 오는 6월에 개최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자녀들의 자기주도 학습 역량을 키우고, 부모의 자녀 양육에 대한 역할을 정립할 수 있도록 특강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