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문화원 제11대 김현신 院長 選出

문화

by 구민신문 2023. 12. 28. 14:48

본문

송파문화원 제11대 김현신 院長 選出

 

송파문화원(원장 정병구)은 지난 1227() 오후 4시에 2023년도 제2차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안건은 11대 송파문화원장 선출의 건이다.

 

송파문화원은 전임 원장의 임기가 1202일로 만료됨으로 인해 임기 만료 전에 임시총회를 개최하여 신임 원장 선출하고자 하였으나 부결되어 선출하지 못 했다.

 

전임 원장의 임기 만료 후 직무대행 체제로 운영 중에 문화원의 안정과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올해 안에 신임 원장을 선출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하고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였다.

 

원장 선거에 두 명의 후보가 입후보하여 1227() 오후 4시에 임시총회에서 투표를 통해 김현신 후보가 제11대 송파문화원장으로 당선되었다.

 

김현신 원장은 송파문인협회 회장을 역임하였고, 송파문화원 부원장을 역임하였으며, 문화원이 원장 부재 시 2번의 직무대행을 맡아 문화원을 안정적으로 잘 이끌었던 경험이 이번 원장 선거에서 당선하게 된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김현신 원장은 송파문화원의 발전을 위해 문화원의 재정자립도를 높이고, 타지역 문화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 모색, 문화·예술사업을 확대하여 송파구민의 문화의 질을 높이고, 사무국 직원들이 긍지를 갖고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