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립성내종합사회복지관, 自願奉仕者 및 後援者를 위한 送年行事 ‘2023 성내Awards, 다시 시작(Re Born)’ 개최

사회

by 구민신문 2023. 12. 15. 15:01

본문

강동구립성내종합사회복지관, 自願奉仕者 後援者를 위한 送年行事 ‘2023 성내Awards, 다시 시작(Re Born)’ 개최

 

강동구립 성내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장 이상현)127(),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3 성내Awards, 다시 시작(Re Born)를 실시하였다.

 

이번 ‘2023 성내Awards, 다시 시작(Re Born)는 한 해동안 이웃 및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로 멈춰 있던 시간을 다시 엮고 새롭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본 행사는 경복대학교산학협력단 함도훈 단장의 인사로 시작되었으며, 이수희 구청장을 비롯한 조동탁 구의장, 이해식 국회의원, 이재영 강동을 당협위원장의 축사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후 나눔활동 사연 소개, 공연,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소개와 지역주민의 편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행사 분위기를 북돋웠다.

표창 전달식은 총 10명의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에게 표창을 전달하였다.

강동구청장상에서는 향기드림봉사단 이규자 봉사자 백기석 후원자 김지원 팀장이 수상하였으며, 강동구의장상에는 시니어썸봉사단 김영화 봉사자 최영실 후원자 강수현 사회복지사가 수상하였다. 또한 경복대학교총장상에는 단비봉사단 정삼례 오현옥 생활지원사가 수상하였으며, 경복대학교산학협력단장상에는 대아정육식당 후원처가 수상하였다. 마지막으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상으로 정현우 봉사자가 수상하였다.

 

강동구청 이수희구청장은 강동구 복지 증진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이 있기에 가능했고, 함께라서 더 의미 있는 것 같다. 이웃을 위해 늘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김아람 봉사자는 올해 송년행사는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 너무 좋았고, 특히 지역주민의 깜짝 편지가 감동이었다. 앞으로도 강동구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복대학교는 교육부가 발표한 2022년 대학정보공시(2021.12.31일 기준)에서 3년 연속 전국 1위 및 6년 연속 수도권 대학 취업률 1(졸업생 2천명 이상 대학) 차지에 이어,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 2022 교육부 LINC 3.0 사업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인증받고 있다.

 

또한, 경복대학교는 20223월 서울 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