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김광철 運營委員長, 제16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經營大賞’ 수상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3. 11. 7. 14:06

본문

송파구의회 김광철 運營委員長, 16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經營大賞수상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김광철 운영위원장(국민의힘, 방이2, 오륜동)3일 국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16회 대한민국 자치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문 경영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주식회사 시대일보사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자치대상시상식은 1994년부터 시대일보에서 제정해왔으며 각계각층의 숨은 일꾼, 봉사자들을 발굴하여 약 500여 명의 수상자를 배출해 전통과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대상으로 정평을 얻고 있다.

 

본 시상식은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특별상, 자치단체장 부문, 지방의회 부문, 일반 부문 등으로 나눠 공모하였으며 총 272명이 응모하였다.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교육계, 언론계, 문학계 주요 인사들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공정하고 심도있는 심사한 결과, 최종 32명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광철 운영위원장은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과 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조례 제개정 및 정책대안 제시를 통해 송파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 의원은 “‘16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기초의회 부문 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송파구와 지방자치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구민의 대변자로서 항상 솔선수범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여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완수하겠다고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